loading

포르샤이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포르샤입니다.

2021테라 버닝 이벤트가 시작한 지는 좀 지났지만 그래도 신규 유입이 많기 때문에 테라 버닝 폭업 사냥터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유니온을 곧 7500을 달성하는 저의 기준으로 사냥터를 알려드리고는 싶지만 유니온, 링크등의 차이가 심하기 때문에

좀 일반적인 무과금 기준으로 테라 버닝 폭업 사냥터를 추천드리겠습니다. (솔직히 큰 차이는 없습니다.)

 

2021메이플 테라버닝 폭업사냥터

 

 

경험치를 최적으로 받으려면 몬스터와 레벨 차이가 최대 20 레벨 차이이기 때문에 몬스터가 104면 저는 84 때 잡으러 갑니다. 한방에 안 죽거나 대미지가 잘 안 박혀도 점점 레벨 차를 줄여나가게 되면 투 킬에 이어서 원킬도 가능할 겁니다.

테라 버닝이라 레벨 차를 줄이기 쉬움!! 

아란, 아델, 데벤, 패파 애들은 첨부터 쌔기 때문에 몬스터를 갈아버립니다. 

 

첫 번째 테라 버닝 캐릭터는 1월 27이띾지 생성할 수 있고. 두번째 테라버닝 캐릭터는 내년 1월 28일 이후부터 생성할 수 있습니다. 

 

 

보통 메가 버닝은 1~130까지인데 테라 버닝 이벤트는 130을 넘어 200까지 1 레벨이 오르면 2 레벨이 추가로 성장하는 이벤트입니다. 

 

220 레벨을 찍으면 앱솔 랩스 무기 상자나 도미네이터 펜던트 상자를 받을 수 있는데요. 피 앱 or피 도미

도미네이터는 자신의 캐릭터가 크리티컬 확률이 정말 낮은 직업이나 데몬어벤져? 정도 빼고는 사실상 필요가 없습니다.

 

버닝 이벤트 하면 국 룰이죠 블랙 셋!   테라 버닝을 하시면 사진처럼 코어 젬스톤을 줍니다. 경코젬 ★

 

 

 

 

2021메이플 테라버닝 폭업사냥터

 

이 글은 테라버닝 기준입니다.

일반적인 육성을 할 때는 테마 던전 퀘스트를 도중에 그만두는데 테라 버닝 같은 경우는 그냥 끝까지 꺱니다.

 

 

그럼 이제 폭업 사냥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몇몇 직업들은 전용 맵에서 30 레벨까지 찍을 수 있습니다 테라 버닝 이용하면 팬텀이나 패파 등?

10~30 레벨은 어느 사냥터에서나 사냥을 해도 잘 오르기 때문에 pass!

 

그래도 대표적인 사냥터는 엘로딘의 깊어지는 숲입니다.

월드맵을 켜고 검색을 한 후 더블클릭을 하면 길잡이가 나오니 따라가시면 됩니다.

텔레포트가 있긴 한데... 아마 없으시겠죠

 

 

 

30~70 중반 레벨 : 골드비치. 리에나 해협 테마 던전

테마 던전을 하는 이유는 몬스터는 자기 레벨에 맞춰 나오면서 퀘스트 클리어 경험치가 상당히 짭짤합니다.

골드비치 초반 퀘는 말 거는 퀘만 해도 1~2 업은 하는데 테라 버닝이니 최소 4 업이죠

골드비치를 깨면 업적도 깨지면서 나중에 맵 이동할 때 좋습니다. 

 

 

리에나는 사냥 퀘가 좀 있는데 마찬가지로 클리어 경험치가 좋습니다.

퀘스트도 재료 모으는 퀘는 귀찮지만 리에나는 사냥 위주!!

 

 

테마 던전을 다 꺠고나면 70 중반일 텐데 이지 자쿰을 잡아주시면 더 좋습니다.

 

 

 

76~ 84 : 유랑단의 텐트  -갈색 모래 토끼-

메이플 테라버닝 사냥터

 

전 원래 피라미드는 그냥 패스했지만 얼마 전에 한번 해봤었는데 애매한 80구간 구간을 피라미드로 넘기는 것도 좋다고 생각하네요.     하루에 5번 입장이 가능하니까 마빌 경뿌 받고 들어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사람이 없을 수도 있어요 (제가 그럤음)

 

 

 

84~104~110    100 찍었더라도 레벨업 더 해도 상관없음 특히 룬 버프 남아있을 때!! 

전 하늘 둥지는 그냥 패스합니다.  유니온이나 링크 없이 하프 스타 포스 있는 하프는 원킬 잘 안 납니다. 썐 직업 제외

 

 

 

100 중반~130  꼬여버린 시간 버닝 최소 8단계 이상 찾아서 사냥하기 

 

 

뒤틀린 시간의 길 4에서 위의 포탈을 타면 됩니다.

스타포스 27은 맞추기 정말 쉬워요 그냥 귀걸이 5 리에나 해협 벨트 5 신발 5 머리 5  등 

블랙 셋에 주문서 작을 해야 하는데 100 퍼 작 하시면 돼요 

 

폐광 가기 전 아랫마을 가서 현상금 표지판 퀘스트 추천드려요 다 깨면  최소 500만 메소 이상 받습니다.

무조건 표지판만 꺠세요 아랫마을 퀘스트 말고!! 

 

 

130~145 시련의 동굴 1  -주니어 불도그- 스타 포스 55 부족한 스타포스는 이피아의 반지 실버 블라썸 링 대충 100퍼작 후 5성씩 다세요.

 

 

145~169 : 커닝 타워 2~4층 스타포스 80 이상

커닝 타워 퀘스트도 꺠도 좋습니다. or 시간의 문 퀘스트 나중에 핑크빈도 잡으려면 언젠가 길 뚫어야 하는데 적정렙 입니다. 

커닝타워 2층은 자리 경쟁이 심하기 때문에 3층이나 위로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170~179 : UFO 내부 복도 203  스타포스 140 근데 전 여기 이때까지 두 번 왔습니다..

테라 버닝 루타 셋 때문에 스타포스 140이 가능하지만 솔직히 비추입니다.

 

지구방위대 테마 던전 퀘스트 하기 

 

지구방위대 맛만 보시고  제1 연무장에서 185까지 찍읍시다. 스타포스 120인데 여기까지 가능할 거예요.

여기 오려면 입구 퀘를 꺠셔야 하는데 퀘스트 이름이 무슨 요새 경비? 일 텐데 이 것만 꺠세요.

시그너스 노말퀘가 어려워졌네요... 

 

185~199까지  황혼의 페리온  버려진 발굴지역 2,4

x축이 좋은 직업은 타오르는 협곡이나 뜨거운 협곡 등 돼지를 잡으시면 됩니다 캐슈 등

바로 밑에 사냥터 참고하세요!!!!!!!!

 

 

185~199 185부터 갈 수 있는 테마 던전입니다. 퀘스트 클리어 경험치가 많습니다. 

황혼의 페리온에서 190 정도 찍으시고 여우 골짜기 오는 걸 추천드립니다. 

퀘스트를 다꺠고난후 여우숲 윗길 2나 아랫길 2 여우 나무 중턱 3 셋 중 한 곳 선택해서 나머지 사냥하세요@

 

 

고생하셨습니다.

199 한 10%? 정도만 찍고 몬스터파크 2판 이용후 여기 멍청이 퀘스트를 꺠시면 200입니다~~~~~ 

멍청이 퀘스트는 말 만 걸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