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포르샤이야기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포르샤입니다.

벌써 20년 3월도 말이 다가옵니다.

저번 주까지만 해도 날씨가 좀 쌀쌀했는데

이번 주는 점심쯤 되면 그냥 햇볕이 강해서 그런지 따뜻하다고 느꼈네요.

 

제가 학교를 다녔을 때는 랜덤번호 뽑기로 했었는데

추억 삼아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대포뽑기.exe
0.79MB

 

 

실행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다운을 받으시고 바로 실행하시면

 

아래 사진처럼 

마지막 번호가 몇 번인 가요? 이런 문구가 뜹니다

그러면 아래 네모칸에 뽑으실 번호 끝번호를 적어 주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1번부터 35번까지면 35만 적어주시면 됩니다.

 


대포 밑에 노란색 버튼 보이시나요? 발사 버튼(시작 버튼)입니다.


다시를 누르면 처음 화면으로 돌아와 마지막 번호가 몇 번인지 물어보는 창으로 돌아옵니다.

 

 

 

숫자 밑에 1 번째라는 문구는 게임을 초기화시키지 않고 계속 돌리다 보면 언젠가 중복 숫자를 표시해주는 겁니다.

예로 20 3번째는 이 판에서 20번이 3번째 나왔다는 겁니다.

 

랜덤번호 뽑기는 추첨 이벤트 할 때 많이 사용하니

적절한 곳에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초기화시키는 건 무한정할 수 있으니 상관없습니다.

노란색 버튼을 광클하면 대포알만 위로 두두두두두 발사됩니다 ^^

 

대포가 발사될 때 나오는 소리도 은근 중독성이 있어서 광클한적도 있네요

이 랜덤번호 뽑기에 흑역사가 있다면 몇 년 전 모 게임에서 도박식으로 이 프로그램을 썼었다죠...

랜덤으로 번호를 뽑아줘서 사용한 것 같네요.

 

 

지금까지 랜덤번호 뽑기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추가할 것이 있으면 수정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메이플스토리 2022 아케인리버 몹 젠수 최신 버전 250이상 꿀팁 포함

안녕하세요, 포르샤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네요 드디어 제가 유니온 8천을 찍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본캐 사냥터인 아케인 리버 몹젠표 소개하겠습니다. 맵에 대한 꿀팁까지 !!

porshadaily.tistory.com

랜덤번호 뽑기 

랜던 번호 뽑기 다운로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