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ading
주식총리

나의 투자 본능 테스트 설명 및 바로 가기 링크 있음

by 포르샤 2024. 6. 3.
반응형

 

방구석연구소와 미래에셋증권에서 재미있는 테스트를 만들었는데요. 바로 투자 본능 테스트입니다.

요즘 다시 주식이나 코인 붐이 불고 있는데 재미로 테스트해보시길 바라요.


투자 본능 테스트 1번 문제!

 

투자할 종목 딱 하나를 고른다면?

 

♠ 모두가 알만한 유망한 산업에 투자

 

♠ 세상을 바꿀 기술을 발명했다는 신생 회사에 투자

 

투자 본능 테스트 2번 문제!

 

투자한 주식 종목이 대박 났을 때 나는?

 

빵빠레 불면서 파티 시작! 친구들에게 자랑한다.

 

비밀리에 나 혼자 행복을 만끽한다.

투자 본능 테스트 3번 문제!

투자 본능 테스트 하러 가기

 

투자 본능 테스트

내 무의식이 말해주는 나의 투자 본능은?

www.banggooso.com

 

나의 투자 본능 테스트 설명 및 바로 가기 링크 있음

반응형

투자 본능 테스트 4번 문제!

 

지난달에 주식으로 1,000만 원 벌었던 친구가 이번 달에는 1,000만 원 손실 봤다는데...?

 

♠ 뭐야 합산하면 돈을 잃은 건 아니네~!!

 

♠ 1,000만 원이 왔다 갔다 하면 심장 떨리겠는데?


 

투자 본능 테스트 5번 문제!

투자 본능 테스트 하러 가기

 

투자 본능 테스트

내 무의식이 말해주는 나의 투자 본능은?

www.banggooso.com

 

 

동료들이 A기업 주식을 사려는 것을 듣게 되었다. 그 순산 A기업의 적자 뉴스가 떴는데..!

 

♠ 동료들에게 A주식 사지 말라고 얼른 알려준다.

 

♠ 알려주는 건 오지랖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한다.

투자 본능 테스트 6번 문제!

 

공모주 투자가 쏠쏠하다는 친구의 말에 나도 해보려고 한다.

 

♠공모주 투자플래너를 찾아보며 일정을 확인한다.

 

♠ 친구가 알려줄 때 여유 자금이 있으면 투자한다.

나의 투자 본능 테스트 설명 및 바로 가기 링크 있음

투자 본능 테스트 7번 문제!

 

유명한 투자자와 엘리베이터에 단 둘이 있게 됐다.

 

♠ 이건 기회다! 요즘 어디에 투자해야 되는지 당장 물어본다. (박호두 보게 되면 물어볼 거예요 ㅋ)

 

♠ 유명인을 만난 건 신기하지만 굳이 말을 걸진 않는다.

투자 본능 테스트 8번 문제!

나의 투자 본능 테스트 설명 및 바로 가기 링크 있음

 


투자 본능 테스트 9번!

 

내가 원하는 투자 스타일은?

 

♠ 100%의 확률로 죽을 때까지 매월 200만 원씩 벌기

 

♠ 10%의 확률로 한방에 100억 벌기

투자 본능 테스트 10번 문제!

 

어느 날 내가 100억 부자가 된다면?

 

♠ 100억 모두 은행에 넣고 안정적으로 이자 받고 살기

 

♠ 재투자로 잘 굴려서, 1,000억 부자 노리기

투자 본능 테스트 하러 가기

 

투자 본능 테스트

내 무의식이 말해주는 나의 투자 본능은?

www.banggooso.com

투자 본능 테스트 11번!

 

투자 10년 차 고인 물이 추천한 100% 수익 보장 상품을 알게 됐다.

 

♠ 100%가 어딨어! 감당 가능한 자금으로만 투자한다.

 

♠100% 라면 적금이라도 깨서 투자해야지!


투자 본능 테스트 12번 문제!

나의 투자 본능 테스트 설명 및 바로 가기 링크 있음


저의 투자 본능 테스트 결과가 나왔는데요.

 

나의 투자 본능은...

낙관적인 평균 무새으로 나왔네요.. 평균 맞나..?

 

나의 투자 본능 테스트 설명 및 바로 가기 링크 있음

 

 

나의 투자 본능 테스트 설명 및 바로 가기 링크 있음

 

 

나의 투자 본능 테스트 설명 및 바로 가기 링크 있음

 

저의 투자 성향인 낙관적인 평균 무새에서 인생역전을 하려면 존 보글이 말한 것처럼 이 종목이 좋을까 저 종목이 좋을까

고민하지 말고 전부 다 담으면 무난하게 투자에 성공한다고 합니다.

 

여기서 저의 의견을 더해본다면 국내 주식 말고 해외주식 나스닥 상위권에 속하는 주식들을 사는 게 낫지 않을까 싶네요.. 

나의 투자 본능 테스트 설명 및 바로 가기 링크 있음

 

투자 본능 테스트 결과가 나오셨다면 투자 능력 궁합에 맞거나 반대로 최악인 궁합을 소개해 줍니다. 참고하세요.

 

투자 본능 테스트 하러 가기

 

투자 본능 테스트

내 무의식이 말해주는 나의 투자 본능은?

www.banggooso.com


함께 보면 좋은 글

[생활정보/환급금 및 지원금] - 2024 근로장려금 소득 요건 상향! 반기 신청 자격 확인 및 신청 기간 놓쳤을 때 신청 방법에 대한 모든 것

 

2024 근로장려금 소득 요건 상향! 반기 신청 자격 확인 및 신청 기간 놓쳤을때 신청 방법에 대한

근로장려금은 근로자 및 사업자에게 지원금을 주는 정부 사업인데요. 저도 근로장려금을 받아본 적이 있었는데 액수가 수십만 원이었던 거로 기억을 하기에 근로장려금 지급 대상자 이시면 무

porshadaily.tistory.com

[생활정보] - 예비군 총 훈련 기간 동원훈련, 동원미참가훈련, 기본훈련, 작계훈련, 동미참 훈련에 관한 모든 것

 

예비군 총 훈련 기간 동원훈련, 동원미참가훈련, 기본훈련, 작계훈련, 동미참 훈련에 관한 모든

이제 곧 예비군 훈련 시즌이 다가오는데요. 저도 다음 달에 예비군 훈련이 잡혀있다 보니 글을 쓰게 되었는데요.사회생활을 하다보면 예비군 훈련에 참석을 못하는 경우가 있을 때가 있습니다.

porshadaily.tistory.com

나의 투자 본능 테스트 설명 및 바로 가기 링크 있음

 

반응형